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빛나는로맨스 곽지민 블라우스 ♪ 90회 오윤나 패션

빛나는로맨스 곽지민 블라우스 ♪ 90회 오윤나 패션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여주인공인 오빛나(이진)의 동생인 오윤나역을

연기하고 계시는 곽지민 패션으로

예쁜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빛나는 로맨스 90회 곽지민이 입은 옷은 어디?

 

 

5월 5일 (월) 빛나는 로맨스 90회

 

어제 저녁 전파를 탔던 90회에서

오윤나(곽지민)가 이태리(견미리)와 만나서

이야기를 나눌 때 입고 있었던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카라가 있고

흰색 바탕에 네이비 컬러의 도트무늬가 예쁘게

들어가 있어 발랄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잘 살려주는

블라우스 입니다

 

 

빛나는 로맨스 90회 곽지민 도트 블라우스

 

 브랜드

코인코즈(COIINCOS) 

 품   번

 IW4SB118

 가격대

 10만원 초반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