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빛나는로맨스 김수연 패션 ♪ 90회 변태영 자켓,블라우스,스커트

빛나는로맨스 김수연 패션 ♪ 90회 변태영 자켓,블라우스,스커트

 

 

오랜동안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극 중에서 병원 코디네이터인 변태영역으로 출연 중이신

김수연 패션으로 자켓 블라우스, 스커트

대한 제품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빛나는 로맨스 80회 김수연이 입은 옷은 어디?

 

 

5월 5일 (월) 빛나는 로맨스 80회

 

바로 어린이날이였던 어제 저녁에 방송된 80회에서

변태영(김수연)이 입고 있었던 화이트 자켓

함께 코디했었던 아이보리 블라우스 그리고 트위드 스커트 !

이렇게 3가지 옷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김수연 자켓

 

 브랜드

스위트숲(Sweet SOUP) 

 품   번

 WQ1JK10

 가격대

 6~7만원대

 

 

김수연 블라우스

 

 브랜드

스위트숲(Sweet SOUP) 

 품   번

 WQ1LS04

 가격대

10만원 미만

 

 

 

김수연 트위드 스커트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PLASTIC ISLAND) 

 품   번

 PE2WS361

 가격대

 9~10만원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