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빛나는로맨스 조안 원피스/블라우스 ♪ 88회 장채리 패션

빛나는로맨스 조안 원피스/블라우스 ♪ 88회 장채리 패션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

극 중에서 장채리역으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조안 패션으로 원피스 블라우스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빛나는 로맨스 88회 조안 옷은 어디?

 

 

5월 1일 <빛나는 로맨스> 88회

 

바로 어제 방송하였던 88회에서 조안씨가

레이스 배색 디테일이 돋보였던 데님 원피스

입고 나와서 많은 여성 시청자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기에 먼저 장채리 원피스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

 

빛나는 로맨스 88회 조안 원피스

 

 브랜드

매긴(McGINN) 

 품   번

 ME2DO301

 가격대

 10만원 중반대

 

 

 

다음으로 볼거는 역시 88회에서 볼 수 있었떤

핑크 배색이 돋보였던 조안 블라우스 대한 정보에요 !

배색 디테일이 꽤 인상적이네요 :)

 

 

조안 블라우스

 

 브랜드

라우드무트(LOUDMUT) 

 

참고로 이 장면에서 입고 있던 팬츠 역시 라우드무트에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