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빛나는로맨스 80회 조안 블라우스 ♪ 장채리 패션

빛나는로맨스 80회 조안 블라우스 ♪ 장채리 패션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지난해 말부터 방영하고 있는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장채리 패션으로

조안 블라우스 대한 정보를 전해드릴건데요 !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돋보여서

소개를 해드려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

 

 

 

 

지난 4월 21일 월요일 저녁에 방영이 되었던

<빛나는 로맨스> 80회에서 만나 볼 수 있었던

플라워패턴이 너무도 아름다웠던 조안 블라우스 입니다 !!

 

보통 블라우스와는 다르게 플레어 스타일로 되어있어서

원피스 같은 느낌도 주면서 허리도 잘록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욱 더 여성스러워 보이기도 한 옷입니다

 

 

 

게다가 봄 시즌에 많이들 찾으시는 데님 소재로 되어 있는데다가

그 위에 하얗고 아름다운 플라워 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더 예뻐보이기도 한 블라우스로

조안씨처럼 스키니 팬츠와 함께 코디해서 입으면

정말 예쁘겠네요 :D

 

 

 

빛나는 로맨스 조안 블라우스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 

 품   번

 EE1WB267

 가격대

 이십만원 초중반대

 

조안씨가 입은 것과 달리 심플한 데님 블라우스도 있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