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빛나는로맨스 조안 블라우스 ♪ 84회 장채리 패션

빛나는로맨스 조안 블라우스 ♪ 84회 장채리 패션

 

 

이번 시간에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두 여배우 중에

한 명인 장채리 패션, 조안 블라우스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

 

 

4월 25일 (금) <빛나는 로맨스> 84회

 

지난 84회에서 장채리역으로 분한 조안씨가

입고 있었던 네이비 컬러의 블라우스에

많은 여성시청자분들이 관심을 가졌었죠 :)

 

 

 

슬림한 A라인 핏으로 되어있고 플레어 밑단에

페플럼 디자인이 돋보이는 조안 블라우스입니다

 

조안씨처럼 팬츠와 입어도 어울리지만

스커트와 입어도 예쁘게 잘 어울릴 듯 싶네요 :D

 

 

 

빛나는 로맨스 84회 조안 블라우스

 

 브랜드

티렌(Thyren) 

 품   번

 T141MSC010

 가격대

 20만원 초반대

 

네이비/화이트 2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