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맨올로지 컷 효과부터 성분&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 간 건강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 컷은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2PM 옥택연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서 '옥택연 다이어트' 혹은 '파란통 다이어트'라고도 불리고 있는, 다이어크 헬스케어 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케어 건강기능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이름만보면 남성용 다이어트 식품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 남녀 상관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이라서 살을 빼고자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남녀 모두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맨올로지 컷은 체지방 감소는 기본이고, 지구력 증진 그리고 잦은 음주 등으로 지친 간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 컷의 효과를 비롯해서 성분&함량, 부작용과 복용법까지 한 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맨올로지 컷 효과/효능 정리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의 대표적인 효과는 3가지로, 체지방 감소, 지구력 증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 체지방 감소/다이어트 효과

맨올로지 컷의 핵심원료 중 하나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HCA 2,800m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100% 식물성 원료인 HCA는 밥/빵/면 등으로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입니다.

※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으로 허리둘레 감소, BMI 감소, 내장지방 감소, 피하지방 감소, 식이섭취량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체지방률 감소, 체중 감소, 총지방면적 감소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2) 지구력 증진 효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인 옥타코사놀이 40mg 함유되어있습니다. 이 옥타코사놀은 신체의 중요한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을 증가시켜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옥타코사놀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운동시간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중 피로감 감소, 탈진 시까지 운동시간 향상, 혈중 암모니아, 무기인산, 젖산 농도 감소,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3) 간 건강 증진 효과

손상되어 지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인정받은 밀크씨슬(실리마린 130m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 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은 인체적용시험에서 간 세포가 손상되면 혈중으로 방출되어서 혈중 수치가 높아지는 ALT, AST 수치 감소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맨올로지 컷 성분 정리

 

반응형

푸드올로지의 맨올로지컷은 주원료로 배합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밀크씨슬추출물, 옥타코사놀과 함께 엄선하여 설계한 부원료로 BCAA, L-아르기닌, L-카르니틴, 마카추출분말, 타우린, 키토산분말, 강황추출물분말, 해조분말 등이 배합되어있습니다!

 

배합된 성분들의 원재료명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분말, 밀크씨슬추출물분말, 옥타코사놀분말, 결정셀룰로스,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키토산분말,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이산화규소, 보이차추출물분말,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마카추출물분말, 건조효모, 강황추출물분말, 아미노산혼합제제(L-이소로이신, L-발린, L-로이신), L-카르니틴, L-아르지닌, 자당지방산에스테르, 구연산, 타우린, 해조분말(해조칼슘), 비타민무기질혼합제제{제이인산칼슘, 비타민C, 비타민E혼합제제(dl-a-토코페릴아세테이트, 변성전분, 포도당시럽분말, 이산화규소), 푸마르산제일철,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A혼합제제(포도당시럽분말, 아라비아검, 옥수수전분, 비타민A초산염, dl-a-토코페롤), 산화아연,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엽산, 비오틴} 그리고 새우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맨올로지 컷 /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 컷 부작용/복용법 정리

맨올로지 컷에 배합된 기능성원료들은 식약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기에 보통은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섭취량, 복용법, 주의사항 등을 지키지 않고 과량을 먹을 경우에는 설사, 복통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하니깐 잘 확인하고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1) 섭취량 및 복용법 : 1일 3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 (식후 섭취 권장)

2) 어린이와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가 필요

3) 간, 신장, 심장질환, 알레르기 및 천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에는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여부를 결정

4)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 중단 및 전문가와 상담

5) 설사, 위통, 복부팽만 등 장애가 나타날 경우에는 섭취에 주의가 필요

 

맨올로지 컷 추천하는 사람

파란통 다이어트는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합니다.

 

- 기름진 식사가 많은 사람

- 습관적으로 야식으로 먹는 사람

- 볼록 나온 뱃살이 걱정인 사람

- 군살이 울퉁불퉁 튀어나와 고민인 사람

- 체지방 감소를 집중적으로 원하는 사람

- 지속적인 체중 관리를 원하는 사람

- 날마다 다이어트 계획만 세우는 사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