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우결 공승연 코트 : 우리결혼했어요 263회 공승연 패션 / 올리브데올리브(olivedesolive)

우결 공승연 코트 : 우리결혼했어요 263회 공승연 패션 / 올리브데올리브(olivedesolive)

 

 

2015년 3월 14일 토요일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 263회

공승연 패션 : 공승연 코트 정보.

 

우결 263회 공승연이 입은 옷 정보

 

 

어제 방송되었던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새로운 커플들이 투입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었죠??

헨리&예원에 이어서 씨엔블루 이종현과 신인배우 공승연 커플이

함께 투입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특히 헨리, 예원, 이종현에 비해서 잘 알려져있지 않던

신인배우 공승연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않더라구요

청순한 외모로 이미 남심을 흔들기 시작한 공승연은

우결 첫 출연 당시 내내 하늘색 코트를 입고 있었는데

공승연이 입고 있던 이 코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왔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 우결 263회 공승연 코트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OliveDesOlive) 

 품번

 OW5SH218

 가격대

 20만원 후반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