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빛나는로맨스 이진 자켓 ♬ 81회 오빛나 패션

빛나는로맨스 이진 자켓 ♬ 81회 오빛나 패션

 

 

매일 저녁으로 안방으로 찾아가는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여주인공인

오빛나 패션으로 이진 자켓 대한 정보를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4월 22일 (화) <빛나는 로맨스> 81회

 

81회 후반부에서 극 중 여주인공인 오빛나(이진)의 옷에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

바로 거미줄을 연상시키는 체크패턴이 인상적이였던

이진 자켓입니다 :)

 

 

블랙 바탕 위에 거미줄처럼 보이는 흰색 체크 프린팅이

돋보이면서 언발란스한 롱 기장으로

요즘과 같은 간절기에 활용하기에 정말 좋은 자켓이에요

여밈을 하냐, 오픈을 하냐에 따라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멋진 옷이네요 :D

 

 

빛나는 로맨스 81회 이진 체크 자켓

 

 브랜드

지유(JIYU)

 품   번

JY141CT03

 가격대

십만원 초반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