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우결 예원 블라우스 : 우리결혼했어요 264회 예원 패션 / 속마음 인터뷰 / 셔츠 블라우스 / 커밍스텝(COMING STEP)

우결 예원 블라우스 : 우리결혼했어요 264회 예원 패션 / 속마음 인터뷰 / 셔츠 블라우스 / 커밍스텝(COMING STEP)

 

 

2015년 3월 21일 토요일

MBC 토요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264회

예원 패션 : 예원 셔츠 블라우스 정보.

 

우결 264회, 속마음인터뷰에서 예원이 입었던 옷은?

 

 

두 번의 데이트를 통해서 드디어 탄생된 2커플 !

우결 예원&헨리, 이종현&공승연 ~ 선남선녀 커플의 새로운 가상결혼 생활을

볼 수 있어서 그런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네요~ :)

 

특히 대세남 헨리와 대세녀 예원의 만남은

어떤 작은 것 하나도 이슈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방송된 264회 속마음 인터뷰 속에서

전 주얼리 멤버 예원이 입고 있었던 스트라이프 배색 디테일이 돋보였던

셔츠 배색 티셔츠,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우결 264회 예원 셔츠 블라우스

 

 브랜드

커밍스텝(COMING STEP) 

 품번

COF2WTS100 

 가격대

10만원 후반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