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나의 해피엔드 1회 장나라 수트 ~ 라실루엣드유제니 블루 자켓&팬츠 셋업 @서재원 패션

나의 해피엔드 1회 장나라 수트 정보 ~ 2023년 12월 30일 토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1화 중에서, 여자주인공 서재원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장나라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블루 컬러의 자켓과 팬츠 수트 셋업에 대한 정보입니다.

 

나의 해피엔드 1회 장나라 수트

라실루엣드유제니 블루 자켓&팬츠 셋업

서재원 패션 / 서재원 수트 / 장나라 옷

 

 

나의 해피엔드 1회 장나라 수트
라실루엣드유제니 수트
라실루엣드유제니 수트
라실루엣드유제니 수트
라실루엣드유제니 수트

 

나의 해피엔드 1회 서재원 수트

 

반응형

 

라실루엣드유제니
La Silhouette de Eugenny

 

Marine Blue Jacket

Marine Blue Pants

 

 

 

세 번째 결혼 45회 오승아 무스탕 ~ 비지트인뉴욕 스텐 에리 숏 무스탕 점퍼 @정다정 패션

세 번째 결혼 45회 오승아 무스탕 정보 ~ 2023년 12월 29일 금요일 저녁에 방송되었던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45화 중에서, 정다정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오승아님이 입고 나왔던 옷으로,

indragon1119.tistory.com

 

나솔사계 41회 조현아 니트 ~ 더센토르 머플러 드레이핑 니트 @조현아 패션

나솔사계 41회 조현아 니트 정보 ~ 2023년 12월 28일 목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41화 중에서, 어반자파카 조현아님이 입고

indragon1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