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패션

우결 공승연 원피스 : 우리결혼했어요 263회 공승연 원피스 / 공승연 패션 / 코인코즈(COIINCOS)

우결 공승연 원피스 : 우리결혼했어요 263회 공승연 원피스 / 공승연 패션 / 코인코즈(COIINCOS)

 

 

2015년 3월 14일 토요일

MBC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263회

공승연 패션 : 공승연 원피스 정보.

 

우리결혼했어요 263회 공승연이 입은 옷은?

 

 

지난 주 토요일, 화이트데이에 방송되었던

MBC 장수 예능 우결(우리결혼했어요) 263회에는

새로운 2커플이 투입이 되었었죠???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이렇게 4명, 2커플이 새롭게 들어오면서

많은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 중에서 청순한 아리따운 외모로 관심을 받았던

신인배우 공승연이 우결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첫 인터뷰 당시에 입고 있었던 핑크색 원피스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릴려고 합니다:D

 

 

 

 

 

 우결 263회 공승연 원피스

 

 브랜드

코인코즈(COIINCOS) 

 품번

 IK5SO539

 가격대

 10만원대~

 

반응형

댓글